AK플라자, '캐치 티니핑' 체험전 개최
AK플라자, '캐치 티니핑' 체험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점 내 AK갤러리서 31일까지 플레이존·포토존 운영···'착한 어린이' 이벤트도 
경기 수원시 팔달구 AK플라자 수원점 6층 AK갤러리에 꾸며진 '캐치 티니핑' 애니메이션 체험 공간 내부. (사진=AK플라자)
경기 수원시 팔달구 AK플라자 수원점 AK갤러리에 들어선 '캐치 티니핑' 애니메이션 체험 공간 내부. (사진=AK플라자)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에이케이(AK)플라자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점 AK갤러리에서 오는 31일까지 손님들에게 '캐치! 티니핑' 체험 기회를 준다고 5일 밝혔다. AK플라자에 따르면, 캐치! 티니핑은 에스에이엠지(SAMG)엔터테인먼트의 지식재산권(IP)인 국내 애니메이션이다. 

AK플라자 수원점은 AK갤러리에서 어린이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놀면서 캐치! 티니핑 체험이 가능한 플레이존을 꾸몄다. 캐치! 티니핑 캐릭터를 내세운 포토존도 갖췄다. 캐치! 티니핑 체험 행사 기간 열리는 '착한 어린이' 이벤트에 참가하면 선물을 챙길 수 있다. 플레이존에 마련된 크리스마스트리에 사연을 적어낸 어린이 중 당첨된 10명에게 인형을 주는 것이다. 

AK플라자 쪽은 "성큼 다가온 연말을 맞아 아이들과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체험전을 준비했다. 이번 전시을 통해 가족 모두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