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넥슨 대표 게임 '던파'를 카드에 담다
현대카드, 넥슨 대표 게임 '던파'를 카드에 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현대카드 신규 플레이트 '단진' 공개
출시 기념 던파 아이템, 특별 적립 혜택 등 제공
'넥슨 현대카드' 신규 카드 플레이트 '단진(Danjin)' (사진=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신규 카드 플레이트 '단진(Danjin)'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카드가 '넥슨 현대카드'의 새로운 플레이트 '단진(Danjin)'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단진은 PC와 모바일에서 서비스 되는 넥슨의 대표 게임인 '던전앤파이터(Dungeon&Fighter, 이하 던파)'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플레이트다. 

던파에 등장하는 대표 NPC(Non-Player Character)인 단진은 토기(土器)를 뒤집어 쓴 무표정하지만 귀여운 얼굴로 던전앤파이터 플레이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카드는 플레이트에 토기를 뒤집어쓴 단진의 얼굴을 프린팅한 것은 물론 표면을 특수 처리해 거칠거칠한 토기의 질감까지 표현했다.

현대카드는 이번 신규 플레이트 단진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0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누적 사용액 3만원·10만원·20만원을 달성하면, 금액 기준별로 던파와 던파 모바일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중 던파에서는 △프리미엄 단진 카드 △계정귀속 프리미엄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 △고대의 황금 증폭서 △마스터 계약 패키지(15일) △+10 장비 증폭권 등이 제공된다.

던파 모바일에서는 △꼬마단진 크리쳐 △'단진을 긁는 자' 칭호 △바인드 큐브 △합성용 아바타 6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월 최대 3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특별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넥슨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 회원은 사용액 대비 15%를, '넥슨 현대카드' 회원은 사용액 대비 10%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특별 적립 포인트는 이벤트 신청 시점부터 내년 4월까지 매월 사용액을 기준으로 익월 10일 제공될 예정이다. 두 이벤트의 신청 기간은 11월 1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