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써밋 웨스트파크' 분양
호반건설, '호반써밋 웨스트파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써밋 웨스트파크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호반써밋 웨스트파크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윤인혁 기자] 호반산업은 8일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 3지구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웨스트파크'의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반써밋 웨스트파크는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 59~99㎡ 총 51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 △59㎡A 238가구 △59㎡B 40가구 △84㎡A 160가구 △99㎡ 80가구 등이다. 전 타입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4베이 구조로, 대형팬트리 등 혁신설계가 적용된다.

경의중앙선, 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접근이 용이하고 도보권에 다율초와 학교용지가 있다. 또한 근린공원, 종합의료시설, 상업지구, 공공청사 등이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며 운정 1, 2지구 및 교하지구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GTX-A노선 운정역,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운정테크노밸리, 파주 메디컬클러스터 등 다양한 시설들도 들어올 예정이다.

호반써밋 웨스트파크가 들어서는 파주시는 9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됐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별 및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파주시와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거주자는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세대원과 유주택자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고 재당첨 제한이 없다. 또한 추첨제 비율 및 중도금 대출 비율도 증가했다.

특히 대규모택지개발지구에 공급되는 만큼 수도권 거주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단 파주시 1년 이상 거주자에게 일반공급 가구의 30%를 우선 공급하며, 경기도 6개월 이상 거주자에게 20%,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6개월 미만 거주자에게 50%를 공급한다. 분양가 상한제,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가 적용된다.

청약일정은 오늘(8일) 1순위 청약을 받으며 15일 당첨자발표, 28~30일까지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4년 11월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