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하반기 신입 공채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하반기 신입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7일까지 일반직무·디자이너·전역장교 전형 지원서 접수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의 2022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의 2022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이랜드월드)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올해 하반기 패션사업부 신입사원 공개 채용했다. 17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일반직무·디자이너·전역장교 전형으로 나뉜 이번 신입 공채 지원서는 이날부터 내달 7일까지 이랜드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세 가지 채용 전형 가운데 일반직무 모집 직군은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 상품기획자(MD) △생산 △공급망 관리(SCM) △재무 △인사 △전략기획이다.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자는 서류접수→이랜드그룹 자체(ESAT) 직무적성검사→1차 면접→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의상·속옷(이너웨어)·용품(잡화)·장신구(주얼리) 부문 신입을 채용할 예정이다. 영업·온라인 MD·생산·SCM 부문을 모집하는 전역장교 전형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ESAT 직무적성검사→1차 면접→인턴→최종 면접 순이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는 "이랜드월드가 보유한 패션 브랜드와 이랜드몰, 키디키디 등 온라인 플랫폼 성장에 함께할 인재를 기다린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의 미래 혁신을 준비할 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