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테슬라 전격해부' 온라인 세미나 개최
메리츠증권, '테슬라 전격해부'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메리츠증권이 '테슬라전격해부'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월 12일 오후4시부터 1시간 동안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리츠증권 홈페이지 접속 후 해외주식 공지사항 내 게시글을 통해 줌(ZOOM)으로 접속이 가능하며, 해외주식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강연은 메리츠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자동차·타이어 부문을 담당하는 김준성 연구원이 진행한다. 2013년 메리츠증권에 합류해 10년째 자동차·타이어 부문을 맡아온 김준성 연구원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국주식 테슬라에 대한 전문적이고 심도있는 분석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메리츠증권은 올해 10월 말까지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약정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애플, 엔비디아, 테슬라 등 미국시장 대표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환전 수수료 인하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송영구 메리츠증권 리테일사업총괄 전무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개인투자자도 기관투자자가 받는 전문적인 리서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것"이라며 "메리츠증권의 편리한 해외주식 거래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