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현대카드, 개인·기업 제휴카드 출시
SC제일은행-현대카드, 개인·기업 제휴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C제일은행)
(사진= 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는 지난 4월 체결한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의 첫 결실로 'SC제일은행-현대카드'를 4일 공개했다.

SC제일은행은 이번 협업 카드에 대해 "다각적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취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먼저 △개인신용카드 5종 △개인체크카드 2종 △개인사업자카드 3종 등 현대카드 및 SC제일은행의 금융 혜택을 결합한 개인 제휴 카드 10종이 공개됐다. 이어 법인카드 5종은 오는 27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SC제일은행-the Red Edition5' 카드는 현대카드의 프리미엄 혜택뿐만 아니라, 상품 공개 기념으로 SC제일은행의 프라이빗뱅킹(PB) 서비스를 1년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 혜택은 △사용금액의 1~2% M포인트 적립 △현대·기아차 구매 시 2.0% M포인트 적립 △GS칼텍스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등이며, SC제일은행 혜택으로는 △외화 현찰 환전 시 90% 우대 환율 제공 △SC제일은행 대출 특별 우대금리 제공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여행 및 호텔 업종은 물론, 병원 및 골프 업종의 사용처가 추가된 바우처와 10만원 상당의 메탈플레이트 카드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M BOOST' 카드는 높은 포인트 적립률을 제공한다. 기본 혜택으로 △업종별 사용금액의 0.5~3% M포인트 적립 △현대·기아차 구매 시 1.5% M포인트 적립 △GS칼텍스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등이 있다. 'SC제일은행- 대한항공카드030'는 해외여행 기대감에 발맞춰 최대 8000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사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가 기본으로 적립되고, 면세점이나 해외에서 사용하면 1000원당 2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전월 사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혜택을 주는 'M'(포인트형), 'X'(캐시백형) 체크카드도 선보였다. M체크카드는 사용금액의 최대 1%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X체크카드는 사용금액의 최대 0.6%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별도 연회비 없이 비자 브랜드로 발급받을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부행장은 "현대카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선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