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모델로 코드 쿤스트 발탁
코오롱FnC, 커스텀멜로우 모델로 코드 쿤스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 쿤스트를 모델로 기용한 커스텀멜로우 가을·겨울 화보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드 쿤스트를 모델로 기용한 커스텀멜로우 가을·겨울 화보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모델로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코드 쿤스트와 함께하는 가을·겨울 시즌 주제는 '이상을 꿈꾸는 사람들'이다. 이상한 사람과 이상을 향해 가는 사람들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았다. 커스텀멜로우를 총괄하는 손형오 상무는 "커스텀멜로우는 항상 반전과 이중성, 중의적 해석을 중심에 두고 패션과 아트의 교집합을 만들어오고 있다"며 "이번 시즌 코드 쿤스트와 함께 좀 더 넓은 고객층에게 커스텀멜로우만의 스타일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커스텀멜로우에선 코드 쿤스트와 함께 오는 10월29일 개최 예정인 원데이아츠페스티벌도 꾸민다. 원데이아츠페스티벌은 커스텀멜로우가 주최하는 패션과 문화의 장으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에 세번째 페스티벌을 열었다. 코드 쿤스트와 커스텀멜로우의 캠페인 영상은 커스텀멜로우 공식 온라인쇼핑몰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기획전 상품은 오는 9일까지 7%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