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27년 만에 남성복 브랜드 출시
삼성물산 패션, 27년 만에 남성복 브랜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 지닌 30~40대 겨냥 '시프트 G'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7년 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 

25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시프트 G는 1995년 엠비오 이후 처음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로,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 소비자가 표적이다.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시프트(SHIFT)와 새로운 세대(GENERATION)라는 말을 섞어 이름 지었다.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y Workwear)를 지향한다.

워크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사파리·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외투와 맨투맨·하프 집업·후디·카디건, 슬랙스 바지가 대표 상품이다. 시프트 G 매장에서는 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어 카인드 오브 가이즈, 크레센트 다운 웍스, 마니팟투라 체카렐리 같은 해외 브랜드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매장을 낼 계획이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일과 삶의 균형, 성공과 가치, 도전과 여유,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3040 세대를 위한 새로운 남성복을 출시했다"며 "국내 대표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젊은 감성의 새로운 유틸리티 워크웨어를 추구하는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