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폴꾸 시즌2' 상품 기획   
다이소, '폴꾸 시즌2' 상품 기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드앨범·열쇠고리·스티커 등 40여종 판매 
다이소에서 준비한 '폴꾸 시즌2' 기획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에서 준비한 '폴꾸 시즌2'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시즌2' 상품을 기획했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는 폴꾸 시즌2 상품에 대해 지난 1월 폴꾸 시즌1 때 인기가 높았던 '포토카드앨범' 디자인을 바꿨으며, 세로형 네 컷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가방에 달 수 있는 열쇠고리(키링)를 새로 선보이는 등 40여종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80포켓짜리 포토카드앨범은 한 면에 2장씩 넣을 수 있어 많은 사진을 보관하기 좋다. 6.3X9.4㎝ 크기 '점보 포토카드 앨범'은 큰 사진카드도 담을 수 있다. '미니키링 포토앨범'은 작은 증명사진에 제격이고, 가방에 매다는 하트 열쇠고리가 포함됐다. 

케어베어가 디자인된 '케어베어 포토카드앨범'은 2단과 3단 포켓 가운데 고르면 된다. '케어베어 네컷사진 포토앨범'과 '케어베어 네컷사진 홀더'는 세로형 네 컷 사진을 보관하기 안성맞춤이다.  

탑로더와 슬리브는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그대로 보관할 수 있다. '투명 탑로더'는 위에 붙이는 스티커 10매가 포함됐다. 홀로그램이 들어있는 비닐 재질 '포토카드 슬리브'로는 별이나 동그라미 모양으로 꾸미기 좋다. '포토카드 프레임'은 디자인이 각기 다른 사진카드 10종이 한 세트다.  

사진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여러 가지 준비했다. '컨페티 스티커'는 멜론과 체리처럼 화사한 무늬로 만들었고 '투명 홀박 스티커'는 테두리가 은박이어서 독특한 느낌을 준다. 30포켓짜리 '케어베어 스티커 보관앨범'은 스티커 여러 장을 함께 보관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