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IT아카데미, 웹툰·게임 지식콘서트 잇단 개최
서울IT아카데미, 웹툰·게임 지식콘서트 잇단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서울IT아카데미가 웹툰과 게임 관련해 ‘지식콘서트 잇다’를 개최한다.

서울IT아카데미는 웹툰수업을 듣기를 희망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서울IT아카데미 홍대 본점 2층에서 오는 13일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어 오는 20일 게임프로그래밍 업계에 취업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같은 장소에서 ‘지식콘서트 잇다’를 진행한다.

우선 웹툰 설명회는 서울IT아카데미가 8월말 개강예정인 산업구조변화대응 등 특화훈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웹툰 종합과정에 대한 설명과 웹툰업계에 대한 최신동향을 제공한다.

설명회 동안 웹툰업계 동향에 관한 질의응답을 받을 예정이며 웹툰과정 등록을 원하는 학생을 위해 모집안내 및 입학원서 작성도 진행한다.

설명회 참여비용은 무료이며, 서울IT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게임 지식콘서트는 게임개발 현업실무 각 직군 세부 역할 및 업무에 대한 설명과 게임산업분야 발전과제 및 게임개발자의 미래에 대한 최신트렌드를 다룬다.

강의 후에는 참석자 질의 응답과 게임산업분야 취업관련 사례에 대한 설명을 진행한다.

서울IT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지식콘서트를 통해 산업계 미스매칭을 해소하고 취업을 원하는 인재들에게 최신 정보를 최대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