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SLG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조이시티, SLG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이시티
사진=조이시티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는 엔드림에서 개발한 전쟁 시뮬레이션(SLG)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의 출시일을 오는 10월 25일로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는 대전 격투 게임으로 인기를 끌었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만든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대전 격투 게임이었던 원작의 장점을 살려 전투에서는 각 캐릭터의 필살기를 구현해 원작의 감성을 강조했으며, 3대 3 파이터 전투, PVE 파이터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마련됐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원작 시리즈에 맞춰 모두 수집 가능하며 지속적인 전투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세련된 캐릭터 일러스트와 각종 연출들이 더해져 수집 욕구와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킹오브파이터즈 세계관과 맞물리는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가 제작됐다. 유저는 리더가 돼 킹오브파이터즈 캐릭터들을 모아 악의 무리인 '네스츠'와 그에 맞서는 치열한 수싸움을 지휘하게 된다.

조이시티는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일정에 맞춰 게임의 특징과 내 핵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는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는 엔드림과 조이시티의 전쟁 게임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타이틀"이라며 "원작의 매력적인 세계관과 액션성을 전쟁 게임이라는 틀 안에 새롭게 녹여낸 만큼 폭넓은 이용자가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