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우주패스 라이프'로 고객 혜택 더 높인다
SKT, '우주패스 라이프'로 고객 혜택 더 높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카페 최대 30% 할인 제공···T우주 50여개 구독상품 중 원하는 혜택 골라 추가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은 자사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에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우주패스 라이프'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구독 상품으로, 온라인 쇼핑 포인트와 해외직구 무료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한 '우주패스 올'·'우주패스 스탠다드'과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의 우주패스 라이프는 △세븐일레븐 최대 30%할인(1000원 당 300원 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두 가지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하며, 우주패스 올과 동일한 50여개 제휴처 중 하나를 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라이프의 기본 혜택을 사용하려면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고객은 각각의 제휴처에서 1회 최대 9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각각 하루 한 번씩 사용 가능하다.

우주패스 라이프의 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9900원으로, 기존 우주패스 올∙우주패스 스탠다드와 동일하다. SKT 고객은 30일부터 바로 T월드를 통해 우주패스 라이프에 가입할 수 있으며, 타 통신사 고객은 7월말 경부터 가입 가능할 예정이다.

또한 SKT는 우주패스 라이프 출시와 함께 신규 제휴처를 확대 우주패스 라이프와 우주패스 올에서 △SPOTV NOW Basic 이용권 △스낵24마켓 1만5000원 할인쿠폰 1장(2만8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 △스윗밸런스 총 4만원 상당 할인쿠폰 4장 등 3개 혜택을 추가했다.

아울러 SKT는 이달 23일 우주패스에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해당 기능은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미사용 제휴사 할인 쿠폰을 MMS를 통해 가족·지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SKT는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 추가를 통해 우주패스 사용 고객들은 좀 더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할인 혜택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 담당은 "우주패스 라이프 출시로 편의점·카페 등 일상에서 고객들이 거의 매일 이용하는 제휴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권을 한번 더 확장했다"며 "지속적인 제휴처 및 상품 확대로 세상의 모든 구독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