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K리그 스폰서십 체결···"스포츠 마케팅 강화"
휴테크, K리그 스폰서십 체결···"스포츠 마케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리그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이미지 (사진=휴테크)
K리그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이미지 (사진=휴테크)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휴테크산업은 K리그와 2022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휴테크는 스폰서십 연계 마케팅을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축구인들에게 휴식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이 일환으로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신설해 올 시즌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수상자의 퍼포먼스 캐릭터와 매칭되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제품을 선정해 부상으로 제공한다.

초대 수상자로는 수원FC 이승우를 선정, 오는 25일 열리는 수원FC의 18라운드 홈경기에서 시상식 및 기념 촬영을 진행한다. 올 시즌을 앞두고 수원FC에 입단한 이승우는 특유의 개성있는 플레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부상으로 제공되는 카이 GTS7 아트모션은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에어 3D 아트모션,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휴테크 카이(KAI) 안마의자는 휴테크의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라인업으로 특히 카이 시리즈 중 GTS9 아트모션은 지난 1월 개최된 'CES 2022'에서 기술성과 디자인,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스마트 홈 부분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에보소닉의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접목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여타 안마의자와 차별화를 뒀다. 물리적인 마사지를 통해 단순히 근육 겉만 자극하던 기존 안마의자의 한계를 넘어 유익한 음파 진동을 근육 깊숙한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이번 만남을 통해 추후 휴테크는 이승우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하며 팬들의 Q&A 등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팀 팀장은 "축구 경기를 보면서 느끼는 행복과 밝은 에너지는 휴테크가 지향하고 있는 삶의 영감을 주는 질 높은 휴식과 맞닿아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휴테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과 '롯데렌터카 GTOUR 여자대회(GTOUR WOMEN'S)'를 공식 후원하는 등 스포츠 업계와 스킨십을 지속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