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은행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벌'
[이벤트] NH농협은행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가입·메타버스 체험·하나더게임 구성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가입 이벤트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 △하나더게임 이벤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메타버스 게더타운의 'NH이벤트' 맵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접속은 QR코드 스캔이나 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상품가입 이벤트'는 상품홍보존의 모바일브랜치 QR코드를 활용해 상품을 가입한 뒤 올원뱅크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NH해봄 공식SNS'를 팔로우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4클래식(5명), SPC상품권(50명), 편의점 상품권(300명)을 증정한다.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는 미로탈출, 농협올리찾기, 농협 OX퀴즈 세 가지 게임으로 구성됐다. 각 미션 성공 시 팝업되는 설문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버즈2(10명), 올리브영 상품권(50명), 편의점 상품권(3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더게임 이벤트'는 게임존 테트리스 최고 득점자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각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유스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스 고객의 금융생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