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신상품]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0일까지 1인 1계좌 한정 가입
최대 3만4000원 오늘의집 쿠폰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뱅크는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과 손잡고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이날부터 7월20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계좌를 개설하고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3만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을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가구, 가전,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오늘의집에서 판매 중인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 기간과 사용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와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5만명) 또는 오늘의집 할인 쿠폰 1000원권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저축을 하는 동시에 집·공간을 꾸미는 과정에서 소비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휴 상품과 파트너사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