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기본플랜부터 프리미엄까지 '운전자보험' 라인업 완성
캐롯손보, 기본플랜부터 프리미엄까지 '운전자보험' 라인업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캐롯손보)
(사진=캐롯손보)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운전자의 필요에 맞게 선택권을 다양화한 운전자보험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캐롯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주요 담보만 골라 불필요한 중복 보장을 없앤 월 990원의 '990 운전자보험'을 선보인 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고도화를 통해 기본 플랜, 업그레이드 플랜, 프리미엄 플랜으로 상품을 다양화했다.

캐롯 운전자보험 기본 플랜은 모든 운전자가 99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운전자보험 핵심담보인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 2100만원, 교통사고처리지원금 5000만원, 변호사선임비용 2000만원 및 운전자 벌금에 대해 대인 3000만원, 대물 500만원까지 보장된다.

업그레이드 플랜 및 프리미엄 플랜은 연령별 보험료가 다르게 적용돼 40세 남성기준 월 5060원, 912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교통사고처리지원금 1억3000만원 및 2억원 보장 등 보다 높은 핵심담보 보장은 물론 상해관련 진단비, 수술비 등의 담보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캐롯 운전자보험은 고객이 원하는 보장범위에 따른 플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과 중복되는 담보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 가능한 유사한 수준의 보장내역을 제공하는 순수보장형 타 운전자보험 상품과 비교 시 약 40~50% 낮은 수준의 보험료 책정으로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캐롯 운전자보험은 예기치 못한 사고에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마련할 수 있도록 월 99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랜부터 프리미엄 플랜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운전자보험 가입 장벽을 낮춘 만큼 비용 부담으로 가입을 망설였던 운전자분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