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 '빨간펜 교육 콘텐츠 제휴카드'
[신상품] 하나카드 '빨간펜 교육 콘텐츠 제휴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교원그룹과 제휴해 빨간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빨간펜 하나카드'를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빨간펜은 유·초등생 대상으로 개인별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듀테크 대표 브랜드이다. 학습지, 외국어, 독서 세 가지 영역에 진출해 스마트 학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메타버스와 인공지능을 접목한 AI 분석 기반 초개인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빨간펜 하나카드 주요 혜택은 △빨간펜(학습지, 전집 등) 자동이체 시 5% 청구할인(월 한도 2만원) △주요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지난달 실적 조건없이 1.2% 청구할인(월 한도 2만원)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지난달 실적 조건없이 0.5% 청구할인(월 한도 제한없음)이다. 

또 빨간펜에서 5만원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자동이체 등록된 결제금액은 제외된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채널에서 빨간펜 하나카드를 발급한 신규회원에 대해선 1만5000원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현경 하나카드 과장은 "이번 빨간펜 하나카드 출시가 자녀교육과 홈스쿨링 등에 관심을 가지는 많은 학부모님들께 경제적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하나카드는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