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카드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
[신상품] 롯데카드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롯데카드가 카카오뱅크와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을 위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부착형 신용카드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이 발급 받을 수 있는 스티커형 카드로, 휴대폰 뒷면 등 원하는 곳에 붙여 이용하면 된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로 결제 시 카카오뱅크 롯데카드의 혜택이 그대로 적용되고 실적도 합산된다.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는 △스트리밍·와인 △간편결제·배달 △교통 △푸드 △편의점 △쇼핑·숙박 등 6개 그룹에서 5% '특별 캐시백' 혜택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실적 조건 없는 0.5% '기본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는 교통(버스·지하철·택시·유료도로·고속도로), 편의점, 마트·슈퍼(홈플러스·GS슈퍼마켓), 커피전문점(엔제리너스), 패스트푸드(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도넛)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가능하다. 

특히 단말기에 가져다 대기만 하면 결제가 가능한 NFC(근접무선통신) 기술을 탑재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이모션(Emotion)'과 '러브(Love)' 총 2종으로,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가 적용됐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소지 회원에 한해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단독 발급이 불가하다. 연회비는 6000원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