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이마트24 제휴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개점
국민은행, 이마트24 제휴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이마트24와 두 번째 디지털 제휴점포인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충청북도 청주시 이마트24 분평동점에 위치한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은 화상상담전용창구, STM 등 고도화된 디지털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앞서 지난 2일 서울시 서초구 고속터미널역 내에 개설한 KB디지털뱅크 NB강남터미널점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제휴점포다.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STM을 통한 △통장발행 △현금 및 수표 입출금 △체크카드 및 보안매체(보안카드·카드형OTP) 발급 등이다. STM 운영시간은 9~19시(공휴일 및 주말 18시)로 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다.

또 KB화상상담전용창구에서는 △입출금 통장개설 △적금·예금 신규 △인터넷 뱅킹 신규·해지 △신용대출 등 대면채널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화상상담전용창구는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되며 영업점 마감시간인 16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국민은행과 이마트24는 KB디지털뱅크 분평동점 개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24 분평동점에서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편의점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면서 KB만의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최적의 영업점 운영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