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우리은행,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부동산 정책 방향과 전망 소개
(사진=)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 전문가가 출연해 새롭게 추진되는 부동산 정책 방향과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향후 시장 전망을 심도 있게 예측한다.

최근 인플레이션 우려 속에 미 연준(Fed)을 포함한 중앙은행의 가파른 금리 인상에 따른 부동산 시장 영향을 점검해 보고, 규제 완화와 부동산 세제 정상화를 통한 공급물량 확대 등 주요 부동산 정책 방향을 세밀하게 살펴본다. 나아가 변화된 시장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전략과 리스크 요인도 함께 점검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5일까지 우리WON뱅킹 '혜택이벤트'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24일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유튜브 세미나 주소가 발송되고,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와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