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스카이패스 아멕스 카드' 발급 채널 확대
하나카드, '스카이패스 아멕스 카드' 발급 채널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항공사 마일리지 및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등 해외여행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담은 '하나 스카이패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늄'(이하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발급 채널을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여행업계는 해외여행을 중심으로 빠르게 회복 중이다. 이에 하나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가입 채널을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작년 6월에 출시한 이 상품은 코로나 환자 급증으로 인해 그동안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했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 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가 무제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인천공항 라운지(이용 가능 라운지는 상품 페이지 참조)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센츄리온(로마군 지휘관) 디자인' 카드로 출시돼 지갑에서 꺼내는 기분인 소위 '결제 부심'도 높였다.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한 발급 채널 확대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의 결제 이력 없는 회원 중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신규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