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페이에서 주식투자 가능해진다
KB페이에서 주식투자 가능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출시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KB국민카드가 KB증권과 손잡고 'KB Pay(KB페이)'에서 주식계좌개설, 국내 및 해외 주식거래가 한번에 가능한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KB페이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KB증권 연계를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국내 및 해외 주식의 직접 매매까지 가능하다.

또 관심종목 그룹 설정, 종목 시세 확인, 종목 검색도 가능해 주식거래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식 매매를 위해 KB증권 계좌의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KB페이 국내송금을 이용해 KB페이 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할 수 있다.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가입절차는 없다. 이미 KB증권의 계좌를 보유하고 있다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KB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은 KB페이에서 신규로 계좌 개설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KB페이를 이용해 KB증권의 비대면 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지급한다. KB페이를 통해 누적 1만원 이상 주식 약정(누적 체결 기준) 시 국내주식(KB금융, LG에너지솔루션 등) 4개 종목 중 1종목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