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새이름 새출발 '위니아 빅 페스티벌' 진행
위니아, 새이름 새출발 '위니아 빅 페스티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이름으로 단장한 '위니아', 4월 한 달간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위니아 BIG 페스티벌 진행 (이미지=위니아)
위니아 BIG 페스티벌 진행 (이미지=위니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는 오는 30일까지 새로운 사명으로 새출발을 알리는 봄맞이 프로모션 '위니아 빅(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니아는 지난 3월 주주총회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3대 가전사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 이에 따라 새이름으로 새출발한다는 의미에서 위니아의 주요 제품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 냉장고 베스트 상품기획전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출시기념 트리플 혜택 이벤트 △실속 세탁가전 스마트 위니아 초특가 행사 △우리집 건강지킴이 위니아 공기청정기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먼저 위니아 냉장고 베스트 상품기획전은 위니아만의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4도어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와 독보적인 발효과학과 ±0.1℃ 초정밀 정온기술이 탑재된 '딤채' 김치냉장고를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동시 구매 트리플 혜택'을 운영한다. 2022년형 '둘레바람' 컬러 모델과 벽걸이 에어컨 또는 '컬러웨이브' 모델과 벽걸이 에어컨으로 구성된 멀티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건강케어가전 위니아 미(WINIA me) 눈 마사지기와 복부 마사지기를 동시 구매하면 최대 42만원 상당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실속 세탁가전 스마트 위니아 행사도 진행한다. 드럼세탁기 12kg와 저온제습 건조기 10kg 구성된 위니아 스마트 패키지를 구매하면 세탁기와 건조기 두 제품을 직렬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키트와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 일반 세탁기 베스트 기획전을 통해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 2종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펫 모드 기능과 UV살균 기능이 탑재된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면 필터의 수명 연장 및 관리가 용이한 '위니아 플러스 필터세이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와 주요 제품 클리어런스 반값행사 기획전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결합 행사가 4월 말까지 진행된다.

위니아 관계자는 "신사명으로 새출발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를 대표하는 3대 가전사로서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하기 위해 봄맞이 제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행사는 매월 다채롭게 구성해 상반기 내내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프로모션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