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레고랜드 PLCC 3종'
[신상품] KB국민카드 '레고랜드 PLCC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KB국민카드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 잡고 레고랜드 할인 특화카드 3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레고랜드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10% 할인 △배달·간식, 쇼핑·교육 업종 5%~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고랜드 매니아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30% 할인 △레고·완구, 백화점, 마트, 배달, 스트리밍 10%~20% 할인 △레고랜드 및 레고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웰컴 레고랜드 포인트리 7만점, 연간 레고랜드 포인트리 8만점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고랜드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파크 및 호텔 5% 할인 서비스와 대중교통·통신요금·정기구독·스타벅스 등에서 5%~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다. KB국민카드 회원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레고랜드 입장권 구입 시 평일 20%, 주말 1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고랜드카드로 구입 시 중복 할인이 적용돼 KB국민 레고랜드 매니아카드의 경우 최대 4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한정판 레고 교환권, 레고랜드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레고랜드 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한정판 레고 교환권 100명 △레고랜드 1일 이용권 2매 200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255명 등 총 55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방문해 레고랜드 카드 3종으로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리유저블 가방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