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가정의 달 맞아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
휴테크, 가정의 달 맞아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벤트부터 후기 이벤트까지···"휴테크 고객 경험 확대" 
휴테크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휴테크)
휴테크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휴테크)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엔 BE HAPP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자기 자신의 건강관리를 위해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휴테크의 차별화된 기술력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휴테크 전국 직영 전시장을 비롯한 하이마트, 전자랜드, 롯데백화점 등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안마의자 및 마사지기를 체험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카이 GTS7 아트모션 등 휴테크의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카이 GT 라인은 물론 프리미엄 카이 라인업 전종을 29%, 이외 모든 라인업을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이전 프로모션 당첨 고객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눈길을 끈다. 구매 동기부터 시작해 휴테크 안마의자를 직접 구매하여 1년 여 간 사용한 솔직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가정의 달에 휴식과 행복을 선물한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또 휴테크 제품을 구매하거나 기존에 사용 중이던 고객들을 전부 고려한 후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SNS에 후기를 작성하고 휴테크 이벤트 메일로 접수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이전 구매 고객을 비롯, 휴테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제주 5성급 호텔 숙박권과 조식 식사권, 휴테크 카이 GTS9 아트모션 미스틱 골드,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등 휴식의 격을 높여줄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휴테크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시고 건강까지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