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업(UP)가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LG전자, '업(UP)가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 응모···채택 아이디어 연내 업가전에 적용
LG전자가 7일부터 5월 9일까지 LG UP가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골프여제 박세리가 라이브 방송 형식의 영상을 통해 공모전 참여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7일부터 5월 9일까지 LG UP가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골프여제 박세리가 라이브 방송 형식의 영상을 통해 공모전 참여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신기능을 LG 업(UP)가전에 계속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LG전자는 다음달 9일까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LG 업가전 아이디어 공모전인 '있었으면좋겠UP(업)'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업가전에 꼭 있었으면 하는 기능에 대한 사연과 아이디어를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트롬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스타일러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360˚ 공기청정기,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식기세척기, 휘센 타워 에어컨 등 LG UP가전 라인업 9종이다.

최종 채택된 아이디어들은 연내 LG 업가전에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고객 5명에게 트롬 건조기,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스타일러 등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업가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이 손쉽게 참여해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골프여제 박세리가 친근한 라이브 방송 형식으로 참여방법을 소개한다.

LG 업가전은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늘 새 것처럼 쓸 수 있는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은 LG 씽큐(LG ThinQ) 애플리케이션(앱)의 '업가전 센터'를 통해 손쉽게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에 '업가전 아이디어 제안' 코너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제안한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를 거쳐 업가전의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누구나 경험하고 싶어하는 의미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