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팀프레시와 업무협약···새벽배송 기획전
티몬, 팀프레시와 업무협약···새벽배송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4시 전 주문하면 이튿날 새벽 7시까지 전달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왼쪽)과 김덕영 팀프레시 물류본부장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 티몬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몬)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왼쪽)과 김덕영 팀프레시 물류본부장이 지난달 17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티몬 본사에서 업무협약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몬)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티몬이 저온유통체계(콜드체인) 전문 물류기업 팀프레시와 새벽배송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새벽배송 기획전을 열었다.

6일 티몬에 따르면 이번 협약으로 팀프레시의 콜드체인 운영 역량과 티몬의 커머스 노하우를 결합해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팀프레시는 대규모 콜드체인 물류센터와 새벽배송 전용 배송 프로세스를 갖춘 종합 콜드체인 플랫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티몬은 지난 4일부터 새벽배송 기획전을 열고 건강·다이어트 식음료 위주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이 제품을 당일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 7시까지 집 앞으로 배송해준다. 새벽배송 가능 지역은 서울 전역 및 경기·인천(일부 지역 제외)이다.

향후 팀프레시의 입점사 상품인 200개의 냉장·냉동 식자재 상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티몬 파트너사들과 협의해 새벽배송이 가능한 상품군을 확대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