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스, 폴리곤 체인 진출 '메시스왑' 선공개
오지스, 폴리곤 체인 진출 '메시스왑' 선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이스왑의 리뉴얼 버전 자율 금융 거래 프로토콜, 폴리곤 체인에 안착
사진=오지스
사진=오지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탈중앙화 거래소 클레이스왑의 폴리곤 버전, '메시스왑'이 선공개 됐다. 

4일 국내 디파이(DeFi) 기업 오지스는 폴리곤 체인 기반의 신규 탈중앙화 거래소(DEX) '메시스왑(Meshswap)'의 가출시를 알리며 글로벌 생태계 진출을 공식화했다. 

메시스왑은 오지스의 대표 프로젝트인 클레이스왑의 리뉴얼 버전 자율 금융 거래 프로토콜이다. 메시스왑의 참여자들에게 토큰을 활용한 유동성 공급, 스왑(swap), 레버리지 일드 파밍, 스테이킹 등의 기회의 장을 열어주고, 발생한 거래 수수료와 거버넌스 토큰 '메시(MESH)'를 비롯한 여러 토큰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 토큰 이코노미의 빠른 확장을 지향한다.

아울러 오지스는 메시스왑의 출시를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지스 생태계'의 강력한 지지자이자 주축 참여자인 클레이스왑의 vKSP 홀더와 더불어 폴리곤의 MATIC 홀더를 대상으로 MESH 초기 물량 150만개를 분배해 안정적인 초기 생태계 및 커뮤니티 구축을 도모할 예정이다. 가출시 기간 내 메시스왑 커뮤니티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폴리곤의 MATIC 코인 추첨 이벤트도 함께 추진한다. 

오지스는 "메시스왑은 오지스 AMM(Automated Market Maker) DEX의 글로벌 체인 진출 시작점으로, 국내 디파이 유저뿐만 아니라 해외 유저풀과 유동성의 상호 이동이 수없이 많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생태계의 빠른 확장을 가져올 것"이라며 "앞으로도 크로스체인 브릿지인 오르빗 브릿지를 활용해 다양한 플랫폼, 생태계들과 연결하며 토큰 이코노미의 성장을 가속화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시스왑은 오는 4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어, 참여 희망자의 경우 미리 폴리곤 기반의 지갑을 준비하면 보다 빠르게 생태계에 진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