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컴온 6기 고객 패널 모집
웰컴저축은행, 웰컴온 6기 고객 패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웰컴저축은행)
(사진= 웰컴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위해 웰컴온(ON)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웰컴온은 고객이 직접 웰컴저축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그리고 운영 등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며, 개선방안과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된다. 지금까지 웰컴온에 127명의 패널이 참여했으며, 수백 건의 개선안을 제시했다. 패널들이 제시한 개선안은 주로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에 대한 내용이며, 대표적으로는 지난해 웰컴디지털뱅크 3.0 개편 직후 오픈뱅킹 등록 및 편집 기능 개선, 로그아웃 위치 변경 등이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6번째 웰컴온 패널 모집 인원을 100명으로 확대했다. 모집 기간은 내달 5일까지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가입 대상은 웰컴저축은행 전자금융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다.

선발된 웰컴온 고객패널은 내달 15일부터 12월14일까지 약 8개월간 활동한다. 패널에게는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제공된다. 주요 활동방식은 온라인을 통한 설문조사이며, 때에 따라 간담회 참여를 요청 받을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과 의사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금융소비자 중심 약관' 개정을 진행 중"이라면서 "패널이 제안한 소비자 중심 표현 등이 반영된 약관 개정과 함께 웰컴저축은행은 보다 쉽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