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내맘대로 서비스' 개시
하나카드, '내맘대로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내맘대로쁨 카드'에 추가할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 1월 새롭게 출시 된 내맘대로 쁨 카드를 기반으로 기본 카드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원하는 카테고리의 서비스 혜택을 추가 할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를 개시했다. 소비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가 높은 에듀(교육), 골프, 여행, 케어(병원) 네 가지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을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추가 제공되는 내맘대로 서비스 중 △에듀 서비스는 학원, 헬스장, 수영장 5% 적립 △골프 서비스는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카카오골프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여행 서비스는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고속철도(KTX, SRT), 항공(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 10% 적립, 케어 서비스는 병원, 동물병원 1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내맘대로 서비스는 고객이 원할 때 원큐페이앱으로 언제든지 신청해 즉시 이용 가능하다. 내맘대로 쁨 카드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삼성·네이버·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5% 적립, 신세계백화점·홈쇼핑·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지그재그·W컨셉·29Cm), 온라인 명품(발란·머스트잇·트렌비) 5%적립, 주유 5%적립, EV충전 20%적립 혜택에 내맘대로 서비스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기본 연회비 1만2000원에 에듀, 골프 서비스 선택 시 제휴 연회비 2만원, 여행, 케어 서비스 선택 시 제휴 연회비 1만원이다.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발급 시 내맘대로 서비스 신청 가능하며, 내맘대로쁨 카드 이용고객은 원큐페이앱에서 내맘대로 서비스만 추가도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