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즈씨드,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피자 일뽀르노' 첫선
엠즈씨드,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피자 일뽀르노' 첫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나폴리피자협회 인증 수제 화덕 설치···배달도 가능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피자 일뽀르노' 입점
부산 해운대구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 안에 26일 개장한 '피자 일뽀르노'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부산 해운대 아이파크점 안에 피자 특화 매장이 생겼다.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음식점 더 키친 일뽀르노의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가게를 26일 개장한 것이다. 

25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 안에 피자 일뽀르노를 열기 위해 이탈리아 나폴리피자협회에서 인증 받은 수제 화덕을 새로 설치했다. 피자 일뽀르노 손님들은 요리사가 직접 만든 화덕 피자 6종과 샐러드, 수프,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폴 바셋 커피와 함께 세트 메뉴도 준비했다.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 내 피자 일뽀르노의 화덕 피자는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도 가능하다. 부산지역 폴 바셋 점포 손님들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서 오는 2월25일까지 사용 가능한 피자 20% 할인쿠폰을 챙길 수 있다.  

김용철 엠즈씨드 대표는 "손님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주거 단지와 가까운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첫 번째 특화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피자 특화 매장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