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설렘 프로모션'으로 1억원 상당 휴식 가전 선물
휴테크, '설렘 프로모션'으로 1억원 상당 휴식 가전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설렘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휴테크)
휴테크 '설렘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휴테크)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은 지난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CES 2022'에서 '음파진동 카시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데 이어 새해 맞이 '설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휴테크 관계자는 "이번 2022 설렘 프로모션은 1월 1일부터 새롭게 변경된 휴테크 로고와 함께 새해 새 출발을 하는 고객들이 완전한 휴식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휴테크의 새로운 로고는 고객들의 휴식이 단순히 잠시 멈춰 쉬는 것이 아닌, 휴테크가 선사하는 휴식을 통해 삶의 플러스를 얻는 것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번 설렘 프로모션은 2월 말까지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한 모든 온·오프라인 입점 매장과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에서 자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새 상품을 포함해 리퍼 상품과 전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며, 안마의자 이외의 소형 안마기 및 이미용 기기는 제외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22명의 고객에게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얼티밋 블레이 △LG 스탠바이미 △LG 시네빔 Laser 4K △정관장 20만원 상품권 등 자사 플래그십 하이엔드 안마의자를 포함해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1억원 상당의 휴식 가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모션 경품 중 휴테크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 GTS9 아트모션은 CES 2022 스마트 홈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

카이 GTS9 아트모션의 주요 기능으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와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가 결합돼 탄생한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이 있으며 이는 기술을 뛰어넘어 전문가의 손길과 같은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접목한 휴테크의 마사지 기술로, 휴테크는 이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했다.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신체에 물리적 타격만 주던 기존 안마의자의 틀에서 벗어나 근육 깊숙한 곳까지 한층 더 풍부한 마사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설날에는 코로나19로 만나기는 어렵지만 소중한 가족들을 위해 안마의자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휴테크를 통해 가족들에게 완전한 휴식과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 설렘 프로모션 당첨자는 오는 3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