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10만 구독자 달성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10만 구독자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케롯캐 1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채널 아트. (사진=롯데건설)
오케롯캐 1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채널 아트.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롯데건설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개설 약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 7월 '오케롯캐'를 개설 후, 채널 개설 192일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 오케롯캐 채널은 누적 조회수 약 519만회, 좋아요 2만개 등을 기록하고 있다. 

오케롯캐의 콘텐츠로는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배워보는 '집콕레슨', 경제와 부동산 소식을 전하는 '경제대담', '부동산대담' 등이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업계 최초로 웹 예능을 제작해 총 70여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댄스 크루 '홀리뱅'과의 협업 콘텐츠로 유튜브 총 조회수 230만회를 넘어섰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소통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유튜브 채널 운영 노력이 비교적 단기간에 10만 구독자 달성이라는 좋은 성과를 가져다 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소통을 최우선으로 구독자 50만명, 100만명이 될 때까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오케롯캐 10만 구독 감사제'를 준비했다. 감사제 이벤트 선물은 LG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 3세대, 크리스피크림도넛 등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되며 오케롯캐 채널의 10만 감사제 영상을 시청한 후 응모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