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투썸, 커피와 텀블러·머그로 세트 구성
[설 선물] 투썸, 커피와 텀블러·머그로 세트 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일까지 투썸하트 회원 대상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투썸플레이스의 임인년 설 선물세트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의 임인년 설 선물세트 (사진=투썸플레이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임인년 설 명절 선물용으로 커피에 텀블러나 머그를 묶은 세트를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새로운 변화와 건강한 일상을 기원한다는 뜻을 담아 '마음'이란 주제에 맞춰 기획한 이번 설 선물세트는 '투썸X락앤락 하트홀릭' 3종과 '투썸커피홀릭' 3종으로 나뉜다.  

단품을 살 때보다 최대 30% 할인된 1~3만원대에 만날 수 있는 두 가지 설 선물세트 가운데 투썸X락앤락 하트홀릭은 스테인리스로 만든 락앤락 텀블러가 포함됐다. '하트홀릭 I'은 막대커피와 스텐머그컵, '하트홀릭 II'는 막대커피와 핸드드립 커피에 차량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텀블러, '하트홀릭 III'는 디카페인막대커피와 손잡이 달린 스트랩 텀블러를 담았다.

투썸커피홀릭은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커피홀릭 I'은 라떼 2종(초콜릿 라떼, 바닐라 라떼)과 머그컵, '커피홀릭 II'는 막대커피(6팩)·초콜릿라떼(2팩)·바닐라라떼(1팩)가 들어있다. 아웃도어족을 겨냥한 '커피홀릭 III'은 블랙그라운드 원두 1팩(200g)과 원두를 간편하게 내려 마실 수 있는 휴대용 드립 세트(핸드드립 그라인더+드리퍼, 텀블러)를 묶었다. 

투썸플레이스에선 투썸하트 회원이 설 선물세트 살 경우 아메리카노(R) 쿠폰을 준다. 쿠폰은 2월2일까지 설 선물세트 결제 건에 한해,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적립할 경우 적용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