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 
다이소, 설 명절용품 기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높은 음식·차례·성묘 준비 상품 170여종 판매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설 명절용품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는 설 명절용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설 명절용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17일 아성다이소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열어 음식, 차례, 성묘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 170여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많은 음식을 만들어야 하는 명절 기간 간편하게 야채를 손질할 수 있는 '야채다지기'와 '야채탈수기'를 판다. 명절 음식 보관을 위한 반찬용기 용량은 750㎖, 1.8ℓ, 3ℓ 등이다. 기름때 제거용 '슈가버블 기름때 세정제'와 베이킹소다도 준비됐다.

차례용 상품 가운데 '지방쓰기'는 한지와 붓펜뿐 아니라 한지를 덧대 쓸 수 있는 견본이 포함됐다. 차례상에 까는 모조전지와 가정용 양초, 향 등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높다. 가방처럼 접어서 휴대하기 편한 제기 세트와 국화·수국·작약 조화는 성묘용이다.  

그밖에 다이소를 찾으면 명절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와 전통 왕제기,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때 필요한 용돈 봉투와 쇼핑백 등을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