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설 연휴 HTS·MTS 서비스 중단···전산센터 이전
하이투자증권, 설 연휴 HTS·MTS 서비스 중단···전산센터 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설 연휴인 오는 29일 오전 7시부터 31일 오후 12시까지 전산센터 이전에 따라 대고객 서비스 전체가 일시 중단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산센터 이전은 하이투자증권 본사의 이전에 따른 조치 사항이라는 설명이다. 이 기간 동안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 전화자동응답시스템(ARS) 등 온라인 매체 접속과 업무 처리가 불가능하다.

계좌개설 등 비대면 업무와 ARS를 통한 카드분실과 사고등록, 입출금·자금 이체와 온·오프라인의 체크카드를 통한 결제도 중단된다. 국내·해외주식의 온라인 주문이 불가능하지만 홍콩 주식의 경우에는 이달 3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전 12시까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유선 주문만 제한적으로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업무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연휴에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산센터의 성공적 이전을 통해 안정적인 대고객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지난해 12월 13일 여의도WM센터를 현재 서울 여의도동 하이투자증권 빌딩으로 이전 개점하며 본사 이전 작업을 시작했다. 이번 전산센터 이전을 마지막으로 본사 이전 작업을 최종 마무리 하게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