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 '푸조·시트로엥·DS' 흡수···국내서 공식 비지니스 시작
스텔란티스 코리아, '푸조·시트로엥·DS' 흡수···국내서 공식 비지니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란티스 로고 (제공= 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로고 (제공= 스텔란티스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지프 브랜드와 함께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의 공식 비즈니스를 시작한다. 

3일 스텔란티스 코리아에 따르면 한불모터스는 2002년부터 한국에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를 유통해 왔다. 지난해 운영 간소화를 통한 시너지 강화 및 스텔란티스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장기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브랜드를 이전하는 것에 합의했다.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공식 수입업체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지난 20여 년 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준 임직원들과 그 동안 변함없이 함께 해준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제이크 아우만 사장 체제 아래 지프, 푸조, 시트로엥 및 DS 브랜드를 국내에 공식 유통하게 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한불모터스는 전 PSA 그룹 그리고 스텔란티스의 훌륭한 파트너이자 동반자였다. 앞으로도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스텔란티스 가족 일원으로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오늘은 스텔란티스 코리아의 여정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운 날이며, 브랜드 이전이 완료됨에 따라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보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브랜드 개발과 효율적인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 덧붙였다.

럭셔리 자동차 DS 브랜드는 1월부터 프리마 모터스가 운영하게 된다. 프리마모터스는 현재 3개의 지프 전용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스텔란티스 코리아의 파트너십 업체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