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U '딱 3일만 챌린지'
[이벤트] CU '딱 3일만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성어 '작심삼일'서 본 따 31일까지 도전 대상 상품 구매 스탬프 3개 모으면 성공
편의점 씨유(CU) 안에서 마스크를 쓴 남녀가 이달 31일까지 열리는 '딱 3일만 챌린지'를 알리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편의점 씨유(CU) 안에서 마스크를 쓴 남녀가 이달 31일까지 열리는 '딱 3일만 챌린지'를 알리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비지에프(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씨유(CU)에서 이달 31일까지 '딱 3일만 챌린지'를 벌인다.

2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딱 3일만 챌린지는 소비자들의 새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고사성어 작심삼일(作心三日)에서 따온 이벤트다. 짧은 기간 쉽게 이룰 수 있는 목표에서 성취감을 찾는 '리추얼 라이프'(Ritual life)가 MZ세대 사이에 유행하면서 작심삼일 의미가 재조명되기 때문이다. 

딱 3일만 챌린지 내용은 다이어트, 물 마시기, 채식, 절주, 근검절약, 화내지 않기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6가지 도전이다. 참여 방법은 회원제 응용 프로그램(앱) 포켓CU에서 도전 신청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산 뒤 회원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이다. 

더(The)건강식단 시리즈와 샐러드-다이어트, 헤이루(HEYROO) 미네랄 워터-물 마시기, 채식주의 간편식 시리즈-채식, 논알콜 맥주-절주, 겟(GET)커피-근검절약, 초콜릿과 초코맛 우유-화내지 않기처럼 도전 목표와 관련된 이벤트 상품 한 개당 하나씩 발급되는 스탬프를 세 개 모으면 도전 성공으로 인정받는다. 

CU 회원이 아니라도 포켓CU나 CU 홈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영수증 번호를 기입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CU 구독쿠폰으로 최대 3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도전 목표 달성자 중 추첨을 거쳐 이고진 미니헬스장(다이어트), LG 퓨리케어 정수기(물 마시기), LG 틔운오브제컬렉션(채식), 오쏘몰 이뮨(절주), 일리 프란시스 커피머신(근검절약), 하얏트호텔 100만원 상품권(화내지 않기)을 준다. 

CU에선 호랑이 '토니'가 마스코트인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호기로운 간편식' 시리즈 4종도 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호기로운 간편식 시리즈의 상품별 가격은 '호기로운 치킨박스' 9900원, '호기로운 피자 그라탕' 5900원, '호기로운 치즈 핫도그' 3200원, '호기로운 샐러드' 48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