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tvN 드라마 '불가살'에 대표 차량 5종 지원
아우디, tvN 드라마 '불가살'에 대표 차량 5종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욱 'A7' 비롯해 S8L, e-트론 스포트백 등 車 등장
불사살 포스터와 아우디 A7과 RS e-트론 GT (사진= 아우디)
불사살 포스터와 아우디 A7과 RS e-트론 GT (사진= 아우디)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아우디가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 아우디 A7과 e-트론 GT 등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8일 tvN에서 방영을 시작한 토일 드라마 '불가살'에 아우디 A7과 아우디 S8L, 아우디 Q8,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과 RS e-트론 GT 등 극 중 인물 및 작품의 배경과 어우러지는 다양한 차량을 지원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드라마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 단활이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한국형 판타지 드라마다. 

드라마에는 인간에서 불가살이 된 단활(이진욱 분), 불가살에게 쫓기는 환생자 민상운(권나라 분), 베일에 싸인 재력가 옥을태(이준 분), 과거 단활의 아내이자 특별한 능력을 지녔던 단솔(공승연 분) 등 네 인물의 과거에서 현재까지 한국적이고 새로운 불사의 존재 불가살을 소재로 긴 시간 속 얽히고설킨 서사를 그리고 있다.  

불가살에서 아우디는 고품격 쿠페인 아우디 A7,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을 비롯해 아우디의 고성능 모델인 '아우디 S8L'과 아우디의 대형 SUV인 '아우디 Q8', 아우디 최초의 순수 전기 RS 모델인 '아우디 RS e-트론 GT' 등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차량을 지원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아우디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단활 역의 이진욱은 아우디의 고품격 쿠페인 ‘아우디 A7’을 타고 등장함으로써 극중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아우디 A7은 우아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성능, 세단의 안락함을 모두 갖춘 고품격 4-도어 쿠페로 아우디만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쿠페형 세단 디자인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은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로 아우디의 DNA와 혁신적인 전기차 기술을 이상적으로 결합해 미래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최신의 기술들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모델이다. 

아우디 S8L은 아우디 A8 L의 고성능 플래그십 세단으로, 평소에는 안락한 세단으로, 필요시에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스포츠 카의 매력을 모두 겸비한 모델이다. ‘아우디 Q8’은 아우디의 SUV 라인업인 ‘Q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 대형 SUV의 장점인 넉넉한 공간과 기능성에 럭셔리 쿠페의 우아하고 감성적인 스타일을 접목시켜 SUV 시장에 새로운 세그먼트를 제시하는 모델이다. 

아우디 RS e-트론 GT는 아우디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의 미래를 가장 잘 보여주는 4도어 쿠페의 고성능 모델로, 진보적인 엔지니어링 기술에 기반을 두고 감성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 안전성과 실용성, 고성능 차량 특유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스포티한 주행성능을 갖춘 선구적인 전기차다.

불가살은 1회 수도권 가구 기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7.4%, 최고 9.1%, 전국 가구 기준은 평균 6.3%, 최고 8.0%로 전국 기준 모두 케이블 및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로 순조롭게 출발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케이블, IPV, 위성 통합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아우디는 앞으로도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아우디 모델들의 매력과 특징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