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기업혁신 대통령상 선정
BGF리테일, 기업혁신 대통령상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와 사회에 좋은친구 실천···미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
이건준 대표(사진 우측)와 산업통상자원부 박진규 차관이 제28회 기업혁신대상에서 BGF리테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이건준 대표(우측)와 산업통상자원부 박진규 차관이 제28회 기업혁신대상에서 BGF리테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비지에프(BGF)리테일이 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8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기업혁신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산업계 전반에 널리 알리고 있다. 올해부터는 심사 항목에 ESG경영지표를 추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평가도 진행했다.

BGF리테일은 기업의 사회·경제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구와 사회에 좋은친구 BGF'라는 ESG경영비전을 실천해 미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친환경 밸류체인 구축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중장기적 ESG경영 목표로 설정하고 있다.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는 "BGF리테일이 노력해온 진정성 있는 일련의 활동들이 좋은 평가를 받아 대통령상을 수여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며 "좋은 친구라는 기업 아이덴티티에 맞춰 가맹점주,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더 큰 사회적가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