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연말맞이 영화·정기구독 할인'
[이벤트] BC카드 '연말맞이 영화·정기구독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BC카드는 연말을 맞아 영화관람권, 정기구독 서비스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태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7000원·싱글 콤보 쿠폰 무료 제공, 정기구독 서비스 50% 할인, 결제금액 50% TOP포인트 적립, 래플 당첨권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5만명에게 평일·주말과 관계없이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메가박스에서 페이북으로 결제시 최대 5만원까지 페이북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는 '머니박스'와 BC바로카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싱글 콤보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이달 15일까지 생활필수품, 청소·세탁, 헬스와 관련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BC바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중소 TOP가맹점의 매출 증대 지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31일까지 전국 4만여 개 영중소 TOP가맹점을 이용한 고객이면 결제 금액의 50%를 TOP포인트(최대 5000 TOP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동일한 가맹점을 재방문할 경우 결제 금액의 50%(최대 1만 TOP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 중 1명에게 명품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청 고객 중 승인 건수가 많은 1000명에게는 페이북 쇼핑에서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000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서거정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카드 기본 혜택에 마이태그 혜택까지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클릭 하나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