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은행 '내 자산을 힙하게 합하다'
[이벤트] 하나은행 '내 자산을 힙하게 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 합' 출시 기념···경품·자산관리 컨설팅 등 제공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12월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인 '하나 합'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하나 합 서비스에 가입한 후 기관 연결을 1회 이상 완료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사이버 금융범죄 보상보험 무상 가입 혜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한 500명에게는 외국환에 특화된 하나은행의 강점을 살려 주요 통화의 △환테크 챌린지 지원금을 제공한다.

가입 이후 기관 연결을 유지한 고객들이 △금테크(골드바) △슈테크(신발) △아트토이 △아트테크(미술작품 지분) △프롭테크(부동산 지분) △음원테크(음원 지분) △컬처테크(K-콘텐츠 지분) △주(술)테크 등 재테크 테마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응모하면 총 800명을 추첨해 해당 재테크의 투자 품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기존 소수의 고액 자산가에게만 제공되던 자산관리와 외환 투자 전문 컨설팅을 디지털을 통해 모든 고객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자산 진단에서 처방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자산관리 스타일' 서비스 △손님 개개인의 지출을 분석·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분석' 서비스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해 외화 자산을 불려주는 '환테크 챌린지' 서비스 등 개인별 최적화 서비스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