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다꾸용품' 제안 
다이소, '다꾸용품'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인년 다이어리와 스티커 등 70여종 기획
다이소에서 준비한 다이어리 꾸미기용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에서 준비한 다이어리 꾸미기용 기획 상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용품 기획전'을 열어, 내년(임인년) 다이어리 등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 대해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는 26일 임인년 다이어리와 달력, 팬시용품 등 70여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 상품 가운데 다이어리는 매일 하루를 정리할 수 있도록 주로 '날짜형'을 준비했다. '모먼트 다이어리'는 연간·월간·주간으로 일정을 계획할 수 있고, 80매입 '오케이 다이어리'는 표지 디자인이 귀여운 게 특징이다.

'2022 디피티 탁상 달력'은 양면이어서 용도에 따라 나눠 쓰면 된다. '2022 모먼트 탁상 달력'은 일정 기록 공간이 넓고 뒷면에 감성 있는 삽화가 인쇄됐다. 복고풍 디자인이 눈에 띄는 '2022 레트로 벽걸이 달력'은 A3 용지보다 살짝 작은 크기에 한 장 씩 뜯을 수 있다. 

팬시용품은 스티커가 주력이다. 폴라로이드 사진 등에 꾸미기 좋은 '투명 로즈골드박 스티커'와 '유포지 금박 스티커'를 새로 선보였다. '유포지 스티커'는 일상·취미·학교·회사로 나눠 곰돌이 캐릭터 모습을 디자인했다. '빈티지 금박 스티커'는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새로운 캐릭터 스티커도 만날 수 있다. '힙독(hip Dog) 스티커'는 최신 유행에 밝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강아지 캐릭터로 내세웠다. 20~30대가 공감할 수 있는 '힙한' 감성이 담긴 힙독 캐릭터는 스티커뿐 아니라 봉투세트에도 적용됐다.

아성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이달 30일까지 '다이소 다꾸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다이소 문구용품으로 다이어리를 꾸민 사진을 개인 계정에 올린 뒤 해시태그(#다이소, #다이소다꾸페스티벌)를 등록해 당첨되면 경품을 챙길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