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빌리티쇼] 26일부터 파주·고양·서울 동시 개최
[서울모빌리티쇼] 26일부터 파주·고양·서울 동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모빌리티쇼)
(사진= 서울모빌리티쇼)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서울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오는 26일 개막하는 '2021서울모빌리티쇼'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와 더불어 파주, 서울에서도 동시에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메인 전시장인 킨텍스 제2전시장 9․10홀에는 기아, 마세라티,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비엠더블유, 아우디, 이스즈, 제네시스, 포르쉐, 현대 등 완성차 브랜드 10곳과 모빌리티 기업 등 전 세계 6개국 100개 기업․기관이 참여한다. 전시행사가 오는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파주에서는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함께 관람객들을 위한 팝업 부스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팝업 부스에는 킨텍스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지프가 참여해 관람객들의 아쉬움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지프는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과 '랭글러 4xe'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 서울모빌리티쇼 디지털 입장권을 소지하고 아울렛을 찾은 관람객들은 신세계아울렛 앱을 다운받고 특별코드를 입력하면 입장권 1매 당 츄러스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서울은 동대문구에 위치한 장안평자동차산업종합정보센터(이하 JAC)에서 다채로운 기획전시와 체험행사를 추진한다. JAC 1층에는 블루샤크, 코코넛사일로, 갓차 등 모빌리티 기업 6곳이 참여해 전시부스를 꾸릴 계획이다.

대형스크린을 통해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서울모빌리티쇼의 현장을 감상할 수 있다. 또 3층에는 '모빌리티 장안'과 연계해 '월간 장안평 - 자동차 장인들의 도시'와 '2021 모빌리티 장안 브랜드전' 등 기획전시가 진행된다. 가족 관람객들 위해 27일, 12월 4일에는 자동차 모형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이밖에 JAC는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11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서울모빌리티쇼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거쳐 차량 무상점검과 세차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킨텍스와 서울, 파주에서 서울모빌리티쇼 동시 개최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10일간의 자동차 축제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 모빌리티쇼에는 지역의 주요거점과 연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1서울모빌리티쇼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9․10홀에서 오는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주말은 오후 6시까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