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성카드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신상품] 삼성카드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삼성카드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카드인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은 물론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업종에서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7%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및 월 적립한도 없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기본 포인트 적립 혜택 외에 추가 적립 혜택 또한 제공한다. 개인사업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유선전화∙인터넷 요금 △국내 골프장 △백화점에서 이용하면 기본 적립 혜택에 추가로 0.5%를 적립해준다. 추가 적립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월 2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7000원이다.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는 개인사업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CORPORATE #7 MORE' 카드는 전 가맹점 포인트 적립을 합리적인 연회비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 고객들의 사업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