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영 애경산업 대표, 국군간호사관학교 위문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 국군간호사관학교 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00만원 상당 랩신 위생용품·에이지투웨니스 화장품 전달
11일 오전 대전 유성구 자운동 국군간호사관학교에 위문품을 전달한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가운데)와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왼쪽 넷째)이 정의숙 국군간호사관학교장(오른쪽 넷째)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11일 오전 대전 유성구 자운동 국군간호사관학교에서 위문품을 전달한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가운데)와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왼쪽 넷째)이 정의숙 국군간호사관학교장(오른쪽 넷째)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가 11일 오전 대전 유성구 자운동 국군간호사관학교를 찾아 위문품을 건넸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위기상황에 대응하며 헌신적인 의료 봉사로 모범이 된 간호장교와 사관생도들의 노력에 감사 마음을 표하고자 위문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국군간호사관학교를 찾은 임재영 대표이사와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등이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의 개인 위생용품과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제품 세트 등 총 8000만원 상당 위문품을 전달했다. 애경산업 쪽은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국군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 보답할 수 있는 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