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온, 글로벌 신입사원 채용 시작···해외 거점 주재원 파견
SK온, 글로벌 신입사원 채용 시작···해외 거점 주재원 파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이노베이션이 미국 조지아주에 건설중인 배터리 공장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미국 조지아주에 건설중인 배터리 공장 (사진=SK이노베이션)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SK온이 1일부터 배터리 사업을 책임질 글로벌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SK온은 생산기술, 품질관리, 연구개발(R&D), 비즈니스, 경영지원 등 분야에서 신입사원들을 채용한다고 이날 밝혔다.

SK온은 생산기술, 품질관리 분야 신입사원들에게는 품질관리 노하우와 생산 안전성 기술을 교육해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 거점 주재원으로 파견한다는 계획이다.

SK온의 글로벌 인재 육성은 해외 생산 거점 확대 때문이다. 수주 잔고가 1600GWh 이상이라 미국, 유럽, 중국 등에 대규모 공장을 짓고 있다. 이같은 경쟁력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전문인력을 육성하고, 해외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SK온은 이달 14일까지 지원 서류를 접수, 이후 필기전형과 면접 전형을 진행해 올해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사원 채용은 연중 상시 채용으로 전환해 생산, 품질, R&D 등 분야에서 우수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예정이다.

정인남 SK온 배터리기업문화실장은 "SK온의 해외 사업을 책임질 미래 인재를 선발하고 육성해 기술 리더십을 지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