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1등 경품 전달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1등 경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받은 당첨자 "평소 운전 많이 해 비타민 음료 즐겨"
'2021 오로나민씨(C) 다들어따' 1등 당첨자가 26일 대전 서구 탄방동 쉐보레 대전둔산전시장에서 경품인 스포츠 실용차(SUV)에 올라 오로나민C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2021 오로나민씨(C) 다들어따' 1등 당첨자가 26일 대전 서구 탄방동 쉐보레 대전둔산전시장에서 스포츠 실용차(SUV)에 올라 오로나민C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음료기업 동아오츠카는 26일 대전 서구 탄방동 쉐보레 대전둔산전시장에서 '2021 오로나민씨(C) 다들어따' 1등 당첨자한테 스포츠 실용차(SUV)를 건넸다. 27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는 비타민 탄산음료(오로나민C) 구매인증 이벤트였다. 

이번 이벤트는 오로나민C 10개들이 상자 안 정보무늬(QR코드) 인증 방식으로 지난 5월24일부터 9월26일까지 열렸다. 동아오츠카 쪽은 "정보무늬 인증이란 손쉬운 비대면(언택트) 응모와 아울렛 임시 매장(팝업 스토어) 같은 연계 체험 마케팅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참가자가 전년 대비 약 3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1등 경품은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엘에스(LS)'였다. 당첨자 김씨는 "평소 운전을 많이 하는 편이라 비타민 음료인 오로나민C를 즐겨 마신다. 당첨 소식을 듣고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지만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돼 매우 행복하다"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