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안동서 경북세일페스타 개최
쿠팡, 안동서 경북세일페스타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경주·6월 김천·7월 전주 이어 올해 4번째 온라인 판로 지원 상품품평회
쿠팡과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경북 안동시에서 개최한 '2021 경북세일페스타'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쿠팡)
쿠팡과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경북 안동시에서 개최한 '2021 경북세일페스타'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쿠팡은 26일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경북 안동시에서 '2021 경북세일페스타'를 열어 지역 중소상공인의 로켓배송 입점 기회를 줬다고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3월 경북 경주시, 6월 경북 김천시, 7월 전북 전주시에 이어 올해 4번째 마련한 온라인 판로 지원 상품품평회였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30여개 중소기업은 상품을 선보이고 판매 노하우를 나눴다. 하대성 경상북도 경제부지사와 전창록 경상북도경제진흥원장, 장영철 쿠팡 전무 등은 현장에서 우수 상품을 살펴보고 중소상공인들과 소통했다. 

쿠팡은 참가자들에게 직매입 로켓배송 입점 방법과 온라인 판매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알려줬다. 쿠팡 소속 브랜드매니저가 입점·마케팅·홍보 방법을 들려준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한 로켓배송 입점 업체는 쿠팡과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개최하는 '힘내요 대한민국, 경북 세일페스타 기획전'에도 참가할 수 있다. 

장영철 쿠팡 전무는 "경기 침체로 어려운 지역 중소상공인에게 이번 상품품평회는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쿠팡에 입점한 중소상공인들이 성장과 도전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