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00원씩"···카카오뱅크, '미니 26일저금' 출시
"매일 1000원씩"···카카오뱅크, '미니 26일저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대상 금융서비스인 '카카오뱅크 미니(mini)'에 26일동안 매일 1000원씩 돈을 모을 수 있는 '미니 26일저금'(이하 26일저금)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6일저금 상품은 청소년들의 저축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매일 저금에 성공 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26일저금 서비스 화면에 '니니즈 캐릭터'가 하나씩 늘어난다. 도전 현황은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일저금은 매일매일 저금을 한다는 경험에 중점을 둔 서비스로, 기존 카카오뱅크mini의 '돈을 주고 받고 쓰는' 서비스에 '모으기'를 결합해 기본적인 금융생활의 완성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카카오뱅크는 내달 10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26일저금을 가입하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니니즈 굿즈(4000개) 또는 바나나우유 쿠폰(2000장)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mini는 만 14~18세 이하 청소년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은행 계좌가 없어도 돈을 보관하고 이체할 수 있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mini카드는 교통카드 기능 및 온·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며, 현금자동화기기(ATM)에서 출금시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다. 이달까지 누적 가입자수는 100만명을 넘어섰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